기술역량

RRS™

Reverse-Reward System

역보상 원리를 이용한 신체편위 교정

- 우리 몸은 유기체로 작은 균형 변화에도 보상작용이 일어납니다. - 보통 이 보상작용은 신체 불균형을 유발합니다. - PHS는 신체를 교정할 수 있는 보상작용을 역으로 일으켜 척추를 교정합니다.

MPT™

Minimum Pressure Technology

압박 지점의 최소화로 순응도 극대화

- 불필요한 압박 부위를 없애고, 교정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지점들만 효과적으로 압박합니다. - 사용자 순응도를 극대화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습니다. - 착용 상태에서 운동능을 허용하므로, 운동치료와 병행이 가능합니다. - 피부 괴사 및 착색 문제를 해소합니다.

PST™

Pelvic Stabilization Technology

골반 수렴 및 입체적 안정화

- 두 장골이 틀어지면 천장관절, 치골, 양 고관절 사이가 벌어집니다. - 이 때, 골반의 수렴과 동시에 입체적 안정화가 필요합니다. - PHS제품은 각 골격패드와 벨트가 두 장골에 맞추어 교정력을 발휘합니다. - 본 기술로 3차원(높낮이/편위/회전)으로 틀어진 골반을 교정 가능합니다.

LAS™

Lever Action System

지렛대 원리를 이용한 견인과 지압

- 최적의 반원 구조로, 자연스러운 견인 효과를 냅니다. -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, 손쉽게 통증압점을 풀어줍니다. - 지렛대 원리의 적용으로, 효율적인 견인을 가능케 합니다. - 외압적인 힘이 아닌, 사용자의 체중을 이용하므로 안전합니다. - 심부근육을 효율적으로 풀어주어, 통증 감소 및 교정 효과를 제공합니다.

WST™

Weight Shift Technology

신체 무게중심 회복을 통한 바른 자세

- 상체의 중심이 뒤로 쏠리면, 균형 유지를 위해 허리와 골반의 중심은 앞으로 쏠립니다. - 하벨트는 골반과 고관절의 각도를 바로잡아 앞으로 쏠린 중심을 뒤로 이동시킵니다. - 무게 중심이 잘 잡힌 하체는, 경직된 일자허리를 C자로 회복시켜 유연성을 살려줍니다. - 상벨트는 상체의 무게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켜, 굽은 몸을 회복시킵니다. - 상/하체의 무게중심 회복은 잘못된 자세로 인한 작은 키와 바른 키 성장을 유도합니다.

PCS™

Patient-tailored Care System

환자 맞춤형 케어 시스템

- IOT 기능으로 환자의 착용 상태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며, 환자의 정보는 암호화되어 클라우드에 보관됩니다. - 환자는 언제든지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의 상태 및 치료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 권한이 부여된 의사만이 환자의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, 실시간으로 담당 환자의 원격진료가 가능합니다. - 치료 기간 동안 밀착 케어가 가능하도록 하여, 치료 효과를 높입니다.

피에이치에스(PHS)

A.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번길 9-22 우림W시티 B 114호 T. 031-709-7191 E. phscenter@hanmail.net

COPYRIGHTⓒ 2022 BY POSTURE FOR HAPPY SPINE. ALL RIGHTS RESERVED.